2개 라인 8종 제품 다이소에 입점
|
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회사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했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 출시된 브랜드는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묵은 각질을 정리하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와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등도 함께 선보였다. 각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을 관리한다. 라인에서는 모공 케어 효과를 갖춘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를 비롯해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됐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