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퍼시픽,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9010005318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9. 09. 10:18

신흥 소비층 '잘파세대' 공략 나서
2개 라인 8종 제품 다이소에 입점
[보도사진] 미모 바이 마몽드 모델 연출 이미지_240909
아모레퍼시픽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모델 연출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잘파세대'를 겨냥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회사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했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 출시된 브랜드는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묵은 각질을 정리하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와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등도 함께 선보였다. 각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을 관리한다. 라인에서는 모공 케어 효과를 갖춘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를 비롯해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됐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