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약 28% 낮춰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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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 '헬시 플레저'를 반영, 일본 최초의 '당질제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맥주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약 5년동안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쳐 당질제로를 실현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약 28% 낮춘 주질로 완성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최근 주요 소비자 트렌드인 '헬시 플레저'에 최대한 호응하고자 기능성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번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외에도 새로운 브랜드 도입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