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가을 컬렉션 파트1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1010000390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9. 01. 16:55

시그니처 아이템 '촉감니트' 등으로 구성
출시 맞아 7일 간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
[이랜드 보도자료] 01
이랜드 클라비스의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가을 컬렉션 화보.
이랜드월드의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가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을을 맞이한다.

1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클라비스는 2일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 파트1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클래식한 승마 문화의 우아함과 기품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가을의 햇살과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넓은 들판 속에서 말과 교감하는 모습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파트1에서는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찰랑셔츠 △슬랙스닝을 선보이며, 조윤희의 각 아이템별 Q&A가 담긴 숏폼 영상이 클라비스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출시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포근한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조윤희와 함께한 클라비스의 가을 컬렉션과 함께 클래식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은 2일부터 클라비스의 전국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는 오는 8일까지 7일 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