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뚜기, 수출 전용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국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8010004656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8. 08. 13:23

13일부터 온라인 라방 통해 런칭 예정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시뮬컷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오뚜기
오뚜기가 수출 전용 제품인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을 국내에 선보인다.

8일 오뚜기에 따르면 최근 수출 전용으로 판매하는 '보들보들 시리즈'를 맛보기 위해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해오거나 역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해당 제품의 국내 출시가 본격 이뤄질 예정이다.

이 제품은 오뚜기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보들보들' 시리즈 중 하나로 2022년 4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됐다.

K-라면의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고소하고 진한 치즈 풍미에 화끈한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 지수는 4500SHU에 이른다. 조리 마지막 단계에 동봉된 치즈 파우더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치즈맛을 조절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오는 13일부터 네이버쇼핑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다.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보들보들 시리즈를 개발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보들보들 시리즈는 총 2종으로 △보들보들 치즈라면(봉지면·컵면)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등이 있다. 2010년 선보인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국내에서 단종된 이후 수출 전용으로 전환돼 지난 10여 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수출 효자 품목으로 등극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