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JT친애저축은행, 지역 아동센터 초청해 ‘문화 활동’ 기회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23010014679

글자크기

닫기

정금민 기자

승인 : 2023. 12. 23. 16:49

'제6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장기자랑·뮤지컬 공연 등 제공
[사진] 02_6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_전달식
최성욱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오른쪽)가 김용군 성남지역 아동센터 복지관 연합회 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계열사인 JT저축은행과 성남시 바른아트센터에서 '제6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관계자와 아동 70여명을 초청해 실시됐다.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한 지역 아동들에게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행사는 성남 지역 관내 신흥 지역아동복지센터, 하은 지역아동센터, 놀이세상 지역아동센터 등 3곳의 아동센터 복지관 소속 관계자와 아동 7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최성욱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와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 등도 참여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산타 요술 풍선 공연 △장기자랑 △뮤지컬 공연 관람 등으로 이뤄졌다. 최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의 아동들과 지속적으로 인연을 이어오던 연말 행사를 올해부터 다시 재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물질적 지원 뿐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금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