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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마음 한가위' 행사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선물 상품 및 구매 혜택을 사전에 파악해 반영했다. 이를 위해 지난달 6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상품권이 주고 싶은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뽑혔다. 받고 싶은 선물에서는 참여 고객의 절반이 넘는 숫자가 상품권을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조사 결과 수요에 맞춰 롯데온은 오는 19일까지 '롯데모바일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3% 할인 판매하며, 준비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또한 추석 선물 준비 대상으로는 부모님이, 선호하는 가격대로는 5만~10만원대를 가장 많이 선택한 점을 고려해 가성비 신선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혜택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설문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선물 상담소'를 오픈했다. '선물 상담소'는 추석 선물로 선호하는 품목, 가격대, 대상 등을 비롯해 롯데온의 강점인 뷰티 선물 관련 내용 등 선물 선택시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이번 추석은 불경기와 고물가 등으로 합리적인 선물 선택이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에 처음으로 선물 관련 고객 설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선물 상담소'를 명절 매장과 함께 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