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전은 'MZ세대에 맞는 필러 쥬비덤®의 마케팅 전략과 메시지'를 주제로 △기존에 제안되지 않은 젊음 세대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담았는가 △국내 규제 사항을 준수해 실현 가능한가 △엘러간 에스테틱스의 가치에 부합하는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평가했다.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및 2022년 2학기 경영학부 전공과목 수강생 4~5인이 팀을 이뤄 10개 팀이 참가했다. 1등(1팀, 100만원), 2등(1팀, 70만원), 3등(1팀, 50만원) 등 총 3개의 수상팀이 선정됐다.
1등 수상은 Z세대를 타깃으로 "24시간도 모자란 Z세대를 위해 A부터 쥬비덤®까지"를 주제로 제안한 박채린, 안민희, 안서연, 정현지 학생 팀이 차지했다. 의료기기인 쥬비덤®의 차별점과 준법성을 바탕으로 한 실현 가능성,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의 가치인 정교함의 미학,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아이디어인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상팀이 선정됐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이사는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국내 미용성형 시장 성장을 이끌 MZ 세대와 트랜드를 리딩하는 쥬비덤이 국내 필러 마켓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는 기회를 만드는 것은 물론, 미용성형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양성에 일조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엘러간은 젊은 감각을 지닌 브랜드로서 미래역량 중심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이를 위한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