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KB국민카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 '다 먹었다! KB Pay ? 배달 맛집 편'은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쯔양이 KB국민카드 본사 인근 식당에서 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해먹는 콘셉트다.
두 번째 영상인 '다 먹었다! KB Pay ? 먹방 대결 편'에서는 쯔양과 KB국민카드 사내 크리에이터 10명이 먹방 대결을 펼친다. KB국민카드는 이 대결 후속 행사로 서울 강동구 서울중심지역아동센터에서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급식 지원 행사도 진행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ESG 관련 콘텐츠 확대를 통해 미래세대를 위한 탄소 중립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