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메뉴 찾기' 등 편의 기능 추가
"고객 사용 편의성 한층 강화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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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직관적인 UX(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 적용을 통한 고객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춰 이뤄졌다. 홈페이지의 품질과 디자인을 개선하고 콘텐츠 구성을 간결하게 변경해 가독성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
메인 페이지는 현대커머셜의 금융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상품 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이해하기 힘들었던 전문 용어들을 직관적으로 변경하고, 47종의 3D 일러스트를 활용해 상품 특징을 시각화했다.
또 현대커머셜은 효율적인 검색을 돕는 '빠른 메뉴 찾기'와 '24시간 챗봇 상담 바로가기' 등 기능을 추가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상품 이용 현황은 물론 결제 일정과 미납·결제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선결제, 중도상환 기능에 더해 결제일·계좌정보·결제방식 변경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고 현대커머셜은 덧붙였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고객이 요구하는 여러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