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온, ‘온.친.소.’ 행사로 신규 셀러 지원 나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14010006593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2. 02. 14. 13:31

14일부터 20일까지 신규 셀러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
화제성 고려해 참여 업체 선정…행사 상품 최대 30% 할인
롯데온
롯데온 온친소 기획전./
롯데온이 신규 셀러 판매 지원에 발벗고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20일까지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를 진행해 신규 셀러의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온은 신규 입점 셀러의 판매 활성화를 돕고 방문 고객에게 좋은 상품을 제안하는 ‘온.친.소’를 이번 달부터 매월 고정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품목별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정했다. 3개월 이내에 입점한 브랜드 중 매출이 늘어 화제가 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총 8개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달 ‘온.친.소.’ 행사의 대표 셀러는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야핏’이다. ‘야핏’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흠집방지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핏펫’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전동칫솔 브랜드 ‘오아’와 패션 브랜드 ‘MSGM’ 등을 소개하고 할인 판매한다.
신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 소개된 8개의 브랜드 중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선택해 그 이유와 응원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000점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롯데온 방문 고객 및 거래액이 증가함에 따라 새롭게 입점하는 셀러 숫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며 “롯데온과 신규 입점 셀러가 동반 성장하기 위해 ‘온.친.소.’ 행사를 고정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관련 혜택도 점차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