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가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 AIA 생명보험 주식회사와 공동 주최·주관으로 ‘Let’s Get it : 래(來) 추(揫) 기(技) 리(利)’ 행사를 개최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2층 크레아에서 오는 7일·8일 이틀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기술이 모두를 이롭게 합니다’를 주제로 장애에 대한 이야기와 스포츠, 그와 관련된 첨단 기술을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이며,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행사에서는 달리기용 의족과 스키 및 스노보드용 의족 등 첨단 장애인 보조기기 전시와 휠체어 골프, 파라 스키&스노보드 VR 체험 등의 장애인 스포츠 체험, 그리고 비장애인도 체험해볼 수 있는 첨단 보조기기 체험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토크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다. 유쾌한 장애인 박항승, 호탕한 비장애인 권주리 부부의 러브 스토리, 3만7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장애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굴러라 구르님, ‘사양합니다, 동네 바보 형이라는 말’의 저자 류승연, 장애인 이동권 증진 콘텐츠 제작 협동조합 ‘무의’ 이사장 홍윤희,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아이스하키 주장 한민수가 ‘장애인의 도전 스토리 및 장애인에 대한 인식 및 사회적 시스템 개선을 위한 노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행사장에는 캐리커처,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무료로 운영한다.
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 박동현 대표이사는 “이번 축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으로 구성했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의 소통의 장이 될 것이며, 첨단 기술을 통해 장애인의 삶이 얼마나 바뀔 수 있는지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복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