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과 함께 하거나 반려동물을 위한 여러 체험활동을 소개하는 체험활동 플랫폼이 나왔다.
펫스타트업 펫티비티(Petivity)는 29일 베타서비스를 론칭하고,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고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펫티비티는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을 지향한다. 펫푸드, 취미활동, 펫스포츠, 교육/훈련의 카테고리를 두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움직이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펫스포츠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을 데리고 갈 수 있는 장소 정보를 제공한다.
앞으로 반려동물의 크기와 특성 및 나이, 반려인의 주거 환경 등을 분석하여 체험활동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환 펫티비티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활동 등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고, 존재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라며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펫티비티 베타서비스는 하이브리드웹으로 제작되어 모바일과 pc 둘 다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펫티비티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 8기 기업으로 경기도 안산시 중소기업진흥공단 연수원 안에 자리하고 있다.
관련기사 더보기
펫소변검사키트 핏펫, 스프링캠프·디캠프서 투자유치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카누 체험 어때?
펫스타트업 펫닥, 펫사랑m정기보험과 업무제휴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otepet@inbnet.co.kr / 저작권자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