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임승호씨 별세, 임민성(서울서부지방법원 부장판사) 유신(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 정웅(강남영치과 원장)씨 부친상, 유은영(카카오 비즈파트너실 부사장) 김효진(K.헬렌아트 대표) 안현숙(건강치과 원장)씨 시부상, 18일 오전 6시 15분, 서울아산병원장례식장 35호실, 발인 20일 오..
아시아투데이 김윤주 기자 = 대신증권이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운영한다. 대신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 및 금융서비스 개선을 위해 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021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2021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불편사항 등을 생생하게 전..
아시아투데이 오경희 기자 = 대신증권이 금융소비자 보호 기능을 강화해 고객 신뢰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 27일 대신증권에 따르면 리테일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 모든 금융상품을 점검하고 전반적인 영업 문화를 개선하고 있다. 소비자보호 기능을 강화해 금융상품 사고의 재발을 막기 위함이다...
아시아투데이 최서윤 기자 = 대신증권이 라임자산운용 펀드 판매로 인한 고객 손실에 대해 자발적 보상에 나선다. 대신증권은 이사회를 열고 라임자산운용 펀드에 가입한 투자자에게 손실액의 30%를 선지급하는 자발적 보상안을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금융소비자 보호라는 대 원칙 아래, 선제적..
아시아투데이 장수영 기자 = 대신증권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대신증권은 금융소비자인 고객과 함께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더 나은 금융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0 고객패널’을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2020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 입장..
◇ 이사대우 센터장 승진 ▲ 청담WM센터 임민수 ▲ 도곡WM센터 양영신 ▲ 부산센터 김봉진 ▲ 연금사업센터 이영철 ◇ 1급 부장 승진 ▲ 전략지원실 강윤기 ▲ IT개발부 홍종국 ▲ 여의도영업부 강준규 ◇ 1급 본부장 승진 ▲ Coverage본부 조재형 ▲ 자산운용본부 최대경 ◇ 1급..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기아자동차 니로는 하이브리드라는 차종의 특수성보다는 현대기아차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형 SUV라는 사실이 더 부각된다. 하이브리드에 대한 이질감 대신 기아자동차의 일반 모델 같은 친근감이 앞선다. SUV가 인기를 끌면서 소형 SUV 시장도 커지고 있다. 쉐보..
모빌리스타 이준호 칼럼니스트 = GTC4 루쏘는 인도 마힌드라로 편입된 피닌파리나의 영향력을 배제하고 페라리만의 새로운 정체성 창조를 기대케 하는 역사적인 모델이다. 전기자동차·자율주행차 등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이 바뀌는 혼전 속에서 페라리는 역사상 가장 변종스러운 FF 모델을 그들의..
모빌리스타 와인 칼럼니스트 양진원 = 황금 연휴나 여름 휴가 일주일을 이용해 색다른 여행을 고민한다면 필자는 피노 누아와 샤르도네의 본고장 프랑스, 부르고뉴를 가장 먼저 추전하고 싶다. 시골에서의 아침은 눈뜨는 순간부터 다르다. 날카로운 알람 소리 대신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들으며 아..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우선 예선 통과가 목표다. 독일 드라이버와의 호흡이 관건이다. 경주차를 빌려 타기 때문에 적응력도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다.” 국내 드라이버로는 드물게 이달말 독일 라인란트팔트주 뉘르부르크링에서 열리는 24시간 내구레이스에 참가하는 강병휘(37·모빌리스타..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인피니티코리아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한국 시장 진출 후 11년 만에 최초로 디자인 행사인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인피니티코리아는 브랜드 핵심 역량인 차세대 디자인 DNA를 선보이고 한국 시장 내 자사의 미..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도요타 4세대 프리우스는 성능과 승차감 개선이 뚜렷하고 실제 연비가 높게 나온다. 하이브리드 시장을 이끄는 대표모델다운 실력을 갖췄다. 지난 24일 4세대 프리우스 시승행사가 열렸다. 서울 잠실에서 경기도 김포를 오가는 왕복 100km 코스다. 올림픽대로·..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한국인 사장 체제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25일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에서 열린 르노삼성 CEO 이·취임 기자간담회에서 박동훈 신임 사장 내정자는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신임 사장으로 이룰 목표에 대해서는 “국내 판매 1..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같은 뼈대 다른 차가 늘고 있다. 속은 같지만 겉은 형태나 디자인은 완전히 다르다. 자동차 업체는 개발비를 줄일 수 있고 소비자는 선택 폭이 넓어진다. 플랫폼은 자동차를 이루는 뼈대다. 자동차를 만드는 틀이기 때문에 중요도도 높고 개발비도 많이 든다. 예전..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도요타코리아는 22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프리우스 4세대 모델 신차발표회를 열었다.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의 대명사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하이브리드 전용모델이다. 프리우스는 1997년 세계 최초 양산형 하이브리드로 선보였다. 2003년 2세대,..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국산 중형 SUV 시장 경쟁 구도에 변화 조짐이 보인다. 현대자동차 싼타페와 기아자동차 쏘렌토가 양분하는 구도에 쉐보레 캡티바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뛰어 들었다. SUV 시장은 요즘 성장세가 가파르다. 국내 SUV 시장은 중형급이 비중이 가장 높다. 지난해..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삼성을 빼놓고는 한국 경제와 사회를 말할 수 없고, 이건희 회장 없이는 삼성을 설명하기 힘들다. 이건희라는 인물을 어떻게 정의하고 그가 그린 삼성의 미래를 어떻게 예측해야 할까? 출판사 ‘새로운현재’가 발간한 ‘이건희傳’은 일대기를 통해 삼성과 이건희에 대해..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국내 부품 협력사 중 26개 업체가 GM이 선정한 2015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GM은 지난 10일(현지 시각)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전 세계 협력사 중 110개의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올해의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도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는 대중 SUV 중 처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가솔린 SUV의 단점인 낮은 연비를 보완했다. 디젤이 주도하는 SUV 시장에서 가솔린 SUV의 입지를 높일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지난해 수입 준중형 SUV 시장 1등은 폴크스바..
아시아투데이 임유신 기자 = 기아자동차 4세대 스포티지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기아차 중국 합작법인 둥펑위에다기아(東風悅達起亞)는 10일(현지시간) 중국 충칭 엑스포센터에서 ‘중국형 신형 스포티지’ 출시 행사를 갖고 판매를 시작했다. 중국형 신형 스포티지는 현지 특화 사양과 신규 파..
롯데百 센텀시티점 매각되나...“운영 효율 방안 모색”
法, ‘아들 특채 의혹’ 김세환 前선관위 사무총장 구속영..
‘가슴 따뜻한 겨울’…중견기업, ‘나눔’에 앞장선다
[분양 캘린더] 11월 마지막 주 전국서 9642가구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