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미래에셋증권이 9일 퇴직연금 실물이전을 통해 약 1000억원 이상의 자산과 3000개에 달하는 계좌를 수관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11월 퇴직연금 실물이전을 포함한 퇴직연금 이전 금액은 연중 이전 금액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또 이전된 계좌의 수도 연..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iM증권은 9일 제이브이엠에 대해 메니스(MENITH)의 판매 확대로 매출이 상승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가는 1만777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iM증권은 올해 제이브이엠의 매출을 전년과 같은 1570억원으로 예상했고, 영업이..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지난 7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국회 탄핵소추안 표결이 무산되고 야당에선 재추진 의사를 밝힌 데에 따라 국내 정치적 불확실성이 커졌다. 이에 코스피·코스닥 지수는 모두 전 거래일 대비 2% 가까이 하락 출발했고, 코스피는 2400선이 무너졌다. 원·달러 환율..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유진투자증권은 9일 SK하이닉스에 대해 국내외적 리스크를 감안해 기업들의 실적 전망 하향과 밸류에이션 조정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가는 22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유진투자증권은 SK하이닉스의 올해 매출액을 전년 대비 98..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금융위원회가 이번 4분기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정기 신청이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을 희망하는 기업은 제출 서류를 갖춰 사전 공지된 정기 신청 기간 내에 금융규제 샌드박스 홈페이지에 제출해야 한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혁..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정국에 접어 들자 장초반 회복세를 보이던 코스피 지수가 하락 반전했다. 장중 2400선이 붕괴되기도 했다. 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56% 내린 2428.15에 장을 마감했다. 기관이 8261억..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이 9가지 고·중·저위험 투자성향별 상품 모두 10% 초과하는 1년 수익률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고용노동부의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3분기 수익률 공시에 기록된 결과다. 올 3분기말(9월 30일 기준) 1년 수익률..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경영권 분쟁을 겪고 있는 고려아연의 주가가 9거래일째 상승해 장중 230만원을 돌파했다. 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30분 기준 고려아연은 전날 대비 16.8% 증가한 233만6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연일 급등하는 주가에 경영권 분쟁 직전 37..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현대차증권은 6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해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으로 수주 모멘텀과 실적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42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현대차증권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올해 매출액을 전년 대비..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현대차증권은 6일 풀무원에 대해 재무구조 개선 성과가 보인다면 주가 상승을 기대해도 된다고 전망했다. 풀무원은 국내 사업 부문의 실적 기여도가 상승했고, 미국의 견조한 매출 성장과 해외법인 적자폭 축소에 따라 호실적을 기록했다. 현대차증권은 풀무원의 식품제조..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코스피 지수가 기관의 매수세에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50% 오른 2454.08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76억원, 63억원어치 팔아치우고 있지만, 기관이 142억원 사들이고 있..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흥국증권은 5일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에 대해 더딘 수요 회복으로 고정비가 부담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3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흥국증권은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의 올해 매출액을 전년 대비 15.32% 증가한 9330억원으로..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삼정KPMG가 글로벌 공급망 환경 변화로 인해 기업이 직면한 리스크를 분석하고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5일 삼정KPMG는 보고서를 내고 기업에게 통합적 대응을 위한 컴플라이언스 기능 강화와 시스템 기반의 공급망 대응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미국과..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계엄령 후폭풍'이 여전한 가운데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1% 가까이 하락했다. 국내 정치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코스피 2450선도 무너졌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94% 내린 2440.91에 장을 마감했다. 개인..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한국공인회계사회는 오는 11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지속가능성 관련 공인회계사의 역할과 경쟁력 제고 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속가능성 시대에 공인회계사가 수행해야 할 역할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비상계엄 쇼크로 인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가능성이 떠오르자 급등했던 카카오 그룹주가 5일 약세를 보이고 있다. 국민의힘이 윤 대통령의 탄핵에 반대 입장을 당론으로 정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기준 카카오(-6...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삼일PwC와 삼일미래재단은 지난 4일 연말을 맞아 농협과 함께 쌀 10톤을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선 철원 오대쌀 10kg 1000포는 △서울 △강릉 △전주 △통영 등 전국 그룹홈 469곳에 전달됐다. 그룹홈은 보호가..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지난달 1일 27개 사립대학교 재무 처장 협의회에서 우수사례로 발표되며 업계와 대학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호서대학교 대학기금 외부위탁운용(OCIO)에서 운용 1년 만에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달성하는 우수한 성과..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비상계엄 쇼크가 해소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코스피 지수가 소폭 상승 출발했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30% 오른 2471.45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이 1628억원어치 사들이고 있지만,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1210억원..
아시아투데이 김민혁 기자 = '계엄령 후폭풍'에 코스피가 1% 넘게 하락하며 장을 마쳤다. 국내 정치 불확실성이라는 대형 악재에도 개인과 기관이 지수를 떠받쳐 2460선을 지켜냈다는 분석이다. 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1.44% 내린 2464.00에..
또다시 흔들리는 與…2차 탄핵표결에도 ‘당론 반대’ 목소..
[기자의눈] 유소불위(有所不爲) 선관위
“국가가 비상인데” 해외 출장가는 의령군의회…군민들 “제..
황교안 “국정, 1분 1초도 중단될 수 없어…탄핵만은 저..
반군 점령 시리아, 53년 독재 알아사드 왕조서 해방돼..
탄핵 관련 中 언론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 인터뷰 집중..
[속보] 국방부 “현재 군통수권은 대통령에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