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김나영 기자 = 카페 드롭탑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9월 21일까지 특별한 여행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 단장된 드롭탑 홈페이지는 각 매장을 주요 도·시 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구성된 것은 물론, 위치도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드롭탑의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소셜 공간도 마련됐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홈페이지를 쉽게 살펴볼 수 있다.
드롭탑은 브랜드 론칭 1년여 만에 가맹점 50호점 확대했을 뿐 아니라 전속모델인 전지현이 영화 도둑들로 큰 인기몰이하며 자사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계속해 증가하고 있어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리뉴얼 기념 ‘퀴즈풀고 떠나는 밴쿠버 휘슬러 로드트립’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전국의 드롭탑 매장 내 비치된 홍보물과 컵 슬리브에 표시된 QR코드로 접속하거나 드롭탑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제시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는 캐나다 벤쿠버 휘슬러 로드트립 상품권(1명)이 주어진다. 2등은 드롭탑 멤버십 포인트 5만점(10명), 3등 5000점(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8일 드롭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