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예진-김기범, ‘손잡고, 백허그까지?’ 깜짝 벚꽃데이트 포착 화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632018

글자크기

닫기

우남희 기자

승인 : 2012. 04. 27. 13:52

우남희 기자] 박예진과 김기범이 벚꽃데이트를 펼쳤다.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제작진은 27일 박예진과 김기범이 공원에서 손을 꼭 잡고 벚꽃을 배경으로 데이트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9일 과천의 한 대공원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막 연애를 시작한 새내기 연인을 연상케 하는 상큼한 모습을 하고 있다.

손을 꼭 잡고 거리를 거닐고, 김기범이 사랑스럽게 박예진의 뒤에서 ‘백허그’를 하며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영락없는 커플 포즈를 선보이고 있는 것.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의 꼭 닮은 매력적인 눈웃음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도 연상연하인 두 사람은, 극중에서도 3살 터울의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날 공원에는 두 사람을 알아 본 시민들과 팬들이 모여 들면서 북새통을 이루기도 했다”며 “앞으로 두 사람의 동화 같은 100일간의 로맨스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했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아침에 14살 ‘순수 소년’에서 25살 ‘퍼펙트남’으로 커버린 기막힌 운명의 남자(김기범)과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오는 5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우남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