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복합 스포츠 쇼핑몰 ‘오창 리베스트‘ 분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60404

글자크기

닫기

 

승인 : 2007. 03. 26. 14:35

신성건설, 오는 2008년 5월 준공예정
  
                                 2008년 5월 준공 예정인 '오창 리베스트'
신성건설은 26일 충북 청원군 오창면 각리 과학산업단지 내 초대형 복합 스포츠 쇼핑몰 ‘오창 리베스트(Livest)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오창 리베스트’는 지하 1층~지상 5층에 연면적 약 1만 4천평으로 다양한 스포츠 레저 활동과 쇼핑을 원스톱(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부권 최대의 복합 쇼핑 시설로 만들어진다.

분양 점포 수는 80개로 주력 분양 면적은 21평~30평이며, 전용율은 평당 약 64%로 지역 내 다른 인근 상가에 비해 10%정도 높다.

오창 리베스트 분양은 1층 쇼핑몰을 우선적으로 평균 평당 2천만원 내외로 분양한다.
‘오창 리베스트’가 들어서는 오창은 현재 50개의 첨단 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앞으로 60여 개 업체가 입주를 위해 공사 중에 있는 자족형 신도시로, 주거와 상업 생산이 모두 도시 내에서 이루어지게 된다.

‘오창 리베스트’는 중부고속도로 오창 IC에 바로 인접해 있고, 경부고속도로 청주IC에서 10분, 청주시청에서 15분 거리에 있어 서울 등 수도권과 인근 청주 지역과 접근이 매우 양호하다.

오창~증평간, 오창~청주간 도로가 신설되면 교통 접근도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경부고속철도가 지나가는 오송역도 10분 거리에 있어 철도 교통도 매우 우수하다.

호텔급 로비를 자랑하는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들어서는 3층~5층에는 층마다 퍼팅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쇼핑몰 주변의 수려한 자연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건물 외벽에 글라스 커튼월 방식을 도입해 필드 골프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설계됐다.
이밖에도 멤버십형 고급 휘트니스센터, 에어로빅, 요가, 스쿼시, 볼링장, 탁구장, 무술도장, 스포츠 관련 각종 클리닉,영재스포츠단 등도 들어선다.

분당 정자동 까페골목을 연상하는 먹거리공간과 몰(mall) 기능이 결합한 1층 쇼핑몰에는 층고가 6미터나 되어 다양하고 입체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핑몰 상층부 옥상은 하늘공원으로 조성해 유실수를 심고 정자와 산책로를 배치해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활용된다.

‘오창 리베스트’는 오는 2008년 5월 준공예정이며, 자금관리는 KB투자신탁에서 관리한다.

분양문의 043-217-1114.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