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이즈, 쇼핑몰 ‘디자인센터’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493908

글자크기

닫기

양정우 기자

승인 : 2011. 06. 23. 11:05

무료 디자인 콘텐츠도 제공
양정우 기자] 후이즈는 온라인쇼핑몰 제작시 별도의 디자인 작업없이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후이즈 디자인센터(http://dc.whois.co.kr)'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온라인쇼핑몰 운영자는 콘텐츠 선택만으로 즉시 디자인을 바꿀 수 있고, 쇼핑몰이 없는 이용자는 디자인을 선택함과 동시에 제공되는 무료 쇼핑몰인 '프리샵'을 통해 온라인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의류, 미용, 식품, 유아용품 등 쇼핑몰 카테고리별로 콘텐츠를 제공해 서비스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특히 전문 디자인팀에서 개발한 500여 건의 디자인 콘텐츠뿐만 아니라 이용자의 디자인 체험을 위해 무료 디자인 콘텐츠도 제공한다. 

후이즈는 내달 10일까지 무료 디자인을 신청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30만원 상당의 고급형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신종 후이즈 대표는 "온라인쇼핑몰 제작시 고객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부분이 바로 디자인"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정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