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윙글치킨, ‘호박치킨’으로 女心 사로잡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318887

글자크기

닫기

김종훈 기자

승인 : 2010. 01. 14. 17:33

오븐치킨 전문점 윙글치킨(www.wingle.co.kr)이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메뉴들을 개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윙글치킨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단호박 속에 오븐 치킨을 넣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전해준 '호박치킨'으로 20~30대 여성들이 자주 찾는 메뉴다.

호박치킨 외에 마늘 오븐 치킨, 파인애플 오븐치킨, 닭 가슴살 샐러드도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모던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도 여성 고객의 발길을 사로 잡고 있다. 고전적인 치킨 브랜드의 분위기에서 탈피하여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윙글치킨 조성철 본부장은 "윙글치킨은 다양한 오븐치킨의 맛과 영양을 함께 전하고자,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메뉴개발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색메뉴를 통해 외식문화의 한 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윙글치킨은 66~100 m² (20~30평) 규모로 창업시 상권이 좋은 곳이라면 50개 점포 예비 가맹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무상 지원을 해주고 있다.
김종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