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앤쇼핑, 고객센터 협력사에 감사패 전달…“상생 경영 목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2001001020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1. 20. 13:29

CCO 직접 서울·부산 고객센터 방문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 (CCO)가 고객센터(대성)에 직접 방문하여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CCO)가 고객센터(대성)에 직접 방문해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 간 서울과 부산 고객센터에서 협력사에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CCO)가 서울과 부산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해 파트너십을 이어온 고객센터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홈앤쇼핑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센터 협력사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함께 상생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