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오피스·일상 모두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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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신제품은 혹한기 야외 현장에서 체온을 유지하고 몸을 보호하며, 작업의 편의성까지 만족시키도록 내구성과 보온성을 강화해 출시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코듀라 숏 패딩 점퍼'다. 고밀도 옥스포드 조직에 웰론 소재를 충전한 '헤비 웰론' 점퍼로, 발열 소재 안감과 코듀라 소재를 적용했으며, 가슴 부분에는 멀티 포켓을 배치했다.
또 다른 패딩 제품인 '프리마로프트 패딩 점퍼'는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넣었다. 외피는 내구성이 강한 립스탑 조직에, 난연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화기를 다루는 작업을 할 때도 비교적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이트 다이아 퀼팅 점퍼'도 출시했다. 나일론 소재의 외피에, 충전재와 원단을 여러 층으로 결합하는 샌드위치 퀼팅 기법으로 제작했다.
형지엘리트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워크웨어에 대한 현장의 요구를 반영하며, 앞으로도 기존 기업 간 거래(B2B) 시장과 기성유니폼을 통한 기업과 소비자 거래(B2C) 시장으로의 진출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말부터 올해까지 윌비워크웨어 브랜드 정비를 단행했으며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올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개편해 오픈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고객의 필요와 눈높이를 충족시키는 품질 좋은 워크웨어를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