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의 두터운 국내외 팬덤을 신규 고객으로 전이 시키고 '안테나'는 GS25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통해 팬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목적 등이 이번 협업 추진의 주요 배경이 됐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첫 협업 활동으로 가수 규현과 공동 개발한 간편식 '조떡규떡 계란떡볶이' '조떡규떡 라볶이' 2종을 선보였다. 특히 규현이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컬러스(COLORS)'는 GS25 거점 매장을 통해 특별 홍보, 판매가 이뤄진다.
'조떡규떡' 2종은 떡볶이 마니아인 규현이 상품 콘셉트 및 레시피 개발, 최종 맛 테스트 등에 직접 참여했다는게 GS25의 설명이다.
규현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컬러스'는 'GS25 뉴안녕인사동점' 'GS25 인천공항T2서편점' 등 GS25의 거점 매장에서 오는 15일까지 판매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 일환으로 안테나와 손잡고 K-컬처를 활용한 신개념 컬래버를 선보이게 됐다"며 "GS25는 컬래버 영역을 지속 확장해 가는 마케팅 전략으로 차별화 고객 경험 제공 및 신규 고객 유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