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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가 주최하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 플랫폼 솔루션을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한다.
플레이디가 수상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은 메타의 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적극 활용해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운영한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플레이디는 롯데헬스케어의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 IOS 앱 설치 증대 캠페인에서 광고주 매출 효율 개선을 이뤄낸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메타의 'A+AC(어드벤티지+앱 캠페인)'과 '앱 AEM(앱 취합된 이벤트 측정)'을 활용해 고효율 소재 발굴 및 IOS 앱 전환 최적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이준용 플레이디 대표는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의 마케팅 솔루션에 플레이디의 매체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캠페인을 운영하고 고객 성장 실현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