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뮤지컬스타 갈라쇼’ 12월 개최…정선아·강홍석 초호화 게스트 출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1001406218

글자크기

닫기

한희진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4. 11. 11. 16:53

/메타코미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화제 콘텐츠 ‘뮤지컬스타’가 실제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빵송국의 인기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스타’가 ‘뮤지컬스타 갈라쇼’라는 타이틀로 오는 12월 6일과 7일 총 2회에 걸쳐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소속사 메타코미디가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공연을 예고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곽범(곽필림), 이창호(이호광), 김해준(김민준)은 시그니처 분장을 하고 포즈를 취하며 ‘뮤지컬스타’의 대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뮤지컬스타 갈라쇼’는 빵송국의 효자 콘텐츠 ‘뮤지컬스타’에서 파생한 공연으로, 뮤지컬 작품 속 인기 넘버들을 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뮤지컬 데뷔 5년 차에 무대 매너로 사랑받고 있는 곽범,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창호, 섬세한 표현력과 가창력으로 매력을 더하는 김해준이 출연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독보적인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팀 더엠씨오케스트라 13인조가 합류해 무대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여기에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정선아(7일 출연)와 강홍석(6일 출연)이 게스트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더해져 관객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갈라쇼는 팬들의 요청과 출연진의 뮤지컬에 대한 열정으로 성사된 공연으로, 티켓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출연진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며 완벽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뮤지컬스타 갈라쇼’는 12월 6일 오후 8시, 7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14일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한희진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