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PB 상품 '메리베어'와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리베어는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곰인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메리베어를 제공하는 '산타가 간다' 패키지도 운영한다.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1박 ▲조식 2~4인 ▲메리베어 1개 ▲직원이 산타로 분장해 객실로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기간 한정) ▲위시트리 카드 1매 등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12월 한달간 크리스마스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조식(2인) 이용 시 펫 화식 1개를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레고랜드 '브릭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레고
0
브릭 프라이데이. /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가 오는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브릭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레고랜드 파크 이용권은 겨울시즌 정상가 대비 30%, 레고랜드 호텔은 30% 할인을 적용한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한 파크 이용권은 11월 2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호텔 프로모션의 투숙 가능한 기간은 11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레고랜드는 11월 22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메리 브릭스마스'을 오픈해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롤링힐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롤링'
롤링힐스 호텔_가을 패키지_참고 이미지
0
롤링힐스 호텔.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호텔 정원과 제철 식재료로 차려낸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1박과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과 함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대하 해파리 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끼'와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중(일~목요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 더 플라자 '원더러스트 코리아 #2'
한화
0
외국인 투숙객이 더 플라자 객실에서 조선미녀 화장품을 체험하고 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함께 K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두 번째 시리즈 '원더러스트 코리아 #2'를 운영 중이다. 패키지는 두 가지로 나뉜다. A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화장품 브랜드 '조선미녀'의 맑은쌀꿀채운마스크, 맑은쌀채운토너, 한방 세럼 디스커버리키트 3종으로 구성됐다. B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퍼스널 컬러 이용권(1인)이 포함된다. 이용권은 '더봄 명동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통역 서비스(유료)를 지원한다. 해당 패키지 투숙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다.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