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총점 84.5점을 차지하며 2020년부터 5년 연속으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전반적 만족도, 기업 제품·서비스 세부 경험, 재구매 의향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번 KCSI 조사 1위 선정 배경에는 적극적인 R&D(연구개발) 투자, 다양한 라인업의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 라운지 다각화 등으로 다채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했다는 점 등이 꼽혔다. 특히 바리스타 로봇이 팔을 움직이며 음료수를 제조해 주는 로봇 카페형 라운지 닥터프레소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도 높이 평가 받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안마의자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전파에 힘쓰며 헬스케어가전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