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M 신입사원, 평택 관내 노인복지관에 ‘온정’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1010007806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09. 11. 18:26

역량개발 교육·CSR 일환으로 봉사활동 진행
온보딩 교육 일환 봉사활동…노인복지관 봉사
KGM 신입사원 봉사
KGM 신입사원들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G모빌리티
KG 모빌리티는 올해 입사한 신입·경력사원들의 역량개발 교육 및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 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KG 써닝리더십센터에서 진행된 교육에는 올해 새롭게 입사한 신입사원 56명이 참석했다.

KGM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입사 후 처음 갖는 입문 과정을 시작으로 팀 OJT(On The Job Training)와 사이버교육 등을 시행 중이며, 이후 KGM의 문화와 시스템에서 개인의 변화와 성장을 인지하며 새로운 마인드를 수립하는 온보딩(Onboarding)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온보딩 교육 과정의 하나로 준비된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들이 추석맞이 선물과 함께 손 편지를 써서 취약계층 어른들을 위해 노인복지관에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해 참석하지 못한 어른들께는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신입사원은 손 편지를 통해 "정성을 담은 선물을 전달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더위가 한풀 꺾이며 날이 선선해 지고 있는 만큼 식사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일상 되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