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파스쿠찌에 따르면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배달·픽업 주문 플랫폼 해피오더 앱에서 파니니 구매 시 바닐라빈 골든라떼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땡스어라떼 세트'를 18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22주년 댓글 챌린지'에 참여하면 총 2200명 추첨을 통해 '바닐라빈 골든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을 사용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3~29일까지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3시~4시까지 매장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1+1로 제공하는 '골든라떼 아워'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스쿠찌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시즌 음료도 지난 6일 새롭게 선보였다. △꿀밤 라떼 △흑임자 오트 △흑임자 오트 샷 △레몬 유자차 등 신메뉴 4종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22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신제품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