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비용 증가에 영업이익은 35.6% 줄어
| 2024050901000771200045471 | 0 | |
|
KCC글라스가 2분기 기존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지만 유틸리티 비용 증가에 영업이익은 하락했다.
KCC글라스는 2분기 5143억원의 매출과 216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5% 상승했으나 영업이익은 35.6% 감소했다. 다만 두 수치 모두 전기 대비 증가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유리사업 및 유통사업의 매출이 성장했다"며 "다만 전력비 등 유틸리티 비용이 증가하며 수익성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 서병주 기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