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앤쇼핑, 협력사 초청 윤리위 개최…“도움되는 개선 약속”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17010008654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6. 17. 14:11

협력사, 판매 기회 확대 등 구체적인 개선 제언
동반성장 제도 개선을 위한 협력사초청 윤리위원회
홈앤쇼핑 협력사 초청 윤리위원회 참석자들이 위원회 종료 후 한 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협력사들과 함께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17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홈앤쇼핑은 지난 13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사옥에서 협력사와 동반성장 제도 개선을 위한 '협력사 초청 윤리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협력사 대표 5명과 함께 장지종 홈앤쇼핑 상임감사와 홈앤쇼핑 윤리위원회 등이 참석했다. 홈앤쇼핑 윤리위 각계 전문가로부터 법규준수, 공정거래,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등 윤리경영 전반에 걸친 자문을 위한 위원회다.

회의에 참석한 협력사 대표들은 재고 소진을 위한 판매 기회 확대, 중·장기적 관점의 재정 지원, 마케팅·홍보 강화 등 중소기업 협력사가 필요로 하는 구체적인 개선 의견들을 제언했다.
윤리위는 협력사 의견을 수렴해 제시된 의견들을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계기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사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제도 개선을 약속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칭찬편지, 청렴포인트 제도, 쳥렴퀴즈, 명절 선물 안받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윤리경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