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6개 계열사 총출동” 롯데레드페스티벌, 소비 활성화 이끈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6010007621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5. 16. 10:40

쇼핑 비수기 맞아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
엘포인트 ‘100배 적립 미리 찜’ 등 사전혜택도 마련
신선상품 및 가공상품·PB상품 등 최대 반값 할인
[롯데유통군]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포스터 (가로형)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을 맞이하며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이 16개 계열사의 참여로 개최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로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다.

16일 롯데에 따르면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회사는 6월의 유통업체 매출 총액이 12개월 중 두 번째로 낮은 점에 주목, 이에 소비 활성화을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호텔, 면세점, 월드, 자이언츠, 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기존의 할인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여행, 관광, 스포츠, 문화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본행사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온의 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100배 적립 받을 수 있는 '100배 적립 미리 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응모를 통해 선착순으로 미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편, 콘서트홀 공연티켓 추첨권도 같은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롯데 계열사별 혜택을 하나로 묶은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행사에서 조기 매진된 바 있는 롯데시네마 '5000원 할인 쿠폰'을 비롯, 호텔은 김치와 침구류 등 PB상품 할인 쿠폰과 면세점 LDF 페이 5000원권 증정,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할인권 등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인 롯데 야구 경기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오는 23일 하루동안 진행한다. 관람권 패키지는 오는 31일에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NC의 경기 관람권, 시그니엘부산 숙박권, 롯데월드부산 자유이용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는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신선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PB상품 등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동시에 패션과 뷰티와 계절가전 등 국내 최대 쇼핑 카테고리의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참여 계열사 확대와 처음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 등을 통해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 유통군은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본행사 기간 고객이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버라이어티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