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금천구, ‘나도스타’ 노래부르기 대회 참가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14010007455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4. 03. 14. 09:32

금천구
서울 금천구 아동과 청소년들이 지난해 진행된 제12회 나도스타 노래부르기 대회에서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금천구
서울 금천구가 '제13회 나도스타 금천 아동·청소년 노래부르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나도스타 금천 아동·청소년 노래부르기 대회'는 5월 어린이날과 청소년의 달을 맞아 아동·청소년들의 숨은 재능을 뽐내면서 모두 함께 즐길 수는 축제의 장으로 구성된다.

참가 대상은 금천구에 거주하거나 구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5세 이상 15세 이하 아동과 청소년이다.

모집 부문은 △미취학아동 △초등학생 독창(저·고학년) △초등학생 중창 △중등부 총 5개 부문을 모집하며 3분 내외 동요, 가곡, 가요 중 자유곡 1곡을 선택하면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가요 장르를 추가해 다양한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신청은 녹음된 음악을 반주로 사용할 수 있고 예선에는 무반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본선에 진출하면 반주자 동반 참여도 가능하며 동요의 경우 요청시 반주자도 지원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9일까지 노래 영상, 반주 악보 등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구청 아동청소년과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사전에 제출한 노래 영상으로 오는 4월 12일 예선심사를 받고, 5월 10일 오후 3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본선 경연을 펼치게 된다.

유성훈 구청장은 "우리 구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숨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참가자들이 다 함께 즐기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