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벨프린터로 일상 기록”…엡손, ‘곰돌이 푸’ 메가박스 협업 패키지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29010016751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01. 29. 09:22

라벨프린터·메가박스 포토카드 홀더 구성
엡손
엡손이 메가박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즐겁고 행복한 일상에 이름을 달아주세요' 패키지르 출시한다. /엡손
합국엡손이 메가박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즐겁고 행복한 일상에 이름을 달아주세요'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정이나 오피스 환경 이외에도 엡손 라벨프린터를 사용해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서다.

29일 엡손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적용된 라벨프린터와 영화 포토카드·티켓·팸플릿 등을 수집할 수 있는 포토카드 홀더로 구성됐다.

협업 제품은 메가굿즈샵(네이버 스마트스토어)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성수·수원AK플라자·코엑스·홍대 5개 지점에서 정가 대비 18% 할인된 9만4000원에 판매된다.

패키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곰돌이 푸 포토바인더 또는 포토카드 홀더 추가 1종을,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곰돌이 푸 인형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 모두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엡손 관계자는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영화 포토카드를 출력하고 라벨링하며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