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합리적인 가격에 홈마카세 즐기세요”…GS더프레시, 1++ 한우 코스 제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16010009511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01. 16. 09:31

우리동네GS앱서 우월한우 홈마카세
치마살+업진살+살치살 600g 구성
GS더프레시
GS더프레시에서 이홍석 한우담당 MD가 우월 한우 홈마카세 상품을 들고 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는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고가의 외식보다는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리를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우 1++ 코스 상품을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GS더프레시 축산 상품 매출을 분석해보면 1++ 이상의 고급 한우 매출이 전년 대비 19.0% 신장했으며, 사전예약 행사로 진행한 구성 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27.6% 신장세를 보였다. 회사 측은 고물가로 전문 음식점 가격이 부담스러워 그 대안으로 집에서 육류 오마카세를 즐기려는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판단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GS더프레시는 오는 17일부터 1600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우리동네GS 앱에서 우월한우 홈마카세를 선보인다. 한가지 메뉴가 아닌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3가지 내용물로 구성했다.

상품 구성은 치마살, 업진살, 살치살로 총 600g이다. 패키지에는 핑크솔트와 생와사비도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시식할 수 있다. 추가적인 홈마카세 상품으로 한돈 모둠, 호주와규 모둠도 준비했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 부문장(상무)은 "GS더프레시는 고물가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물가 안정기여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