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온스타일, ‘휴온스’ 양춘사 추출물 건기식 최초 론칭···“100억 브랜드 키운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09010005155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1. 09. 08:37

유통업계 최초로 양춘사 추출물 건기식 선보여
휴온스 브랜드 전략 편성 통해 매출 규모화 기대
[CJ온스타일 사진자료]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제공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올해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첫 주자로 헬스케어 브랜드 '휴온스'를 선정하고,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원플랫폼 캠페인은 신상품 인지도 제고, 브랜드 리뉴얼 등 협력사 목적에 맞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CJ온스타일 대형 프로모션이다. CJ온스타일은 올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회사는 휴온스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휴온스는 다변화된 건강기능식품 수요에 맞춰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와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등의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휴온스와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열고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회사는 캠페인 기간동안 TV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보유 채널을 통해 상품을 전략적 편성하며 매출 규모화를 일궈내겠다는 포부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도 함유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기식으로 비타민D과 비오틴 등 5가지 성분을 더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은 2020년 첫 출시 이후 120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질적·양적 성장까지 돕는 사례를 다수 발굴하며 전략의 유효성을 입증할 수 있었다"며 "올해 휴온스와 전략적 협업으로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해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