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디지털 광고 목적의 출품작들 중 17개 부문에 대해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켈리샷 캠페인'은 '라거의 반전-켈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스타필드 전광판에 광고로 송출하는 캠페인이다. SNS마케팅 부문 금상 '켈리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모델 손석구 관련 콘텐츠를 활용했다.
올해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저스디스&던말릭, 10cm&빅나티, 폴킴&멜로망스 등 뮤지션들의 이색 협업과 해외 뮤지션 크리스토퍼의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간 누적 조회 수 4500만 회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