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스토랑' 제작진은 14일 이 같이 밝히며 "장민호가 기대 이상의 요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민호의 요리를 지켜본 스태프들 모두 '숨겨져 있던 요리 금손'이라며 입을 모았다. 타고난 센스 넘치는 미각을 바탕으로 어떤 요리를 하든 기막히게 맛을 잡아내더라"며 "장민호를 오랫동안 알아온 MC붐도 '요리 센스가 좋은 건 알았지만 대게처럼 손질부터 어려운 요리도 척척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라고 전했다.
'편스토랑'은 기막힌 섭외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예비신랑 이상엽, 최연소 아기 편셰프 97윤수 남윤수가 신입 편셰프로 합류했다.
장민호는 2020년 7월 '편스토랑'에 출연, 타고난 미각으로 '간잡이'에 등극하는가 하면 아이디어 넘치는 메뉴들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0회 특집 스페셜MC로 등장, MC붐과 함께 또 한 번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그런 장민호가 정식 편셰프로 '편스토랑'을 찾는다. 시간이 흐른 만큼 그동안 '편스토랑'을 위해 갈고 닦으며 숨겨온 요리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혼사남 장민호의 일상 속 반전 매력과 탁월한 예능감 또한 기대 포인트다. 또한 '미스터트롯' 출신인 이찬원과의 케미도 관심이 모아진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