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톤은 2000년부터 매년 패션, 리빙, 컬처 등의 트렌드를 이끌고 시대 정신을 표현하는 색상을 지정해 올해의 색을 발표해 왔다. 올해는 '피치 퍼즈'로 선정했다.
팬톤 측은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에서 오는 따뜻함과 편안함을 반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가까워지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노루페인트는 매년 팬톤이 올해의 색을 발표하는 시기에 맞춰 팬톤페인트 공식 체험단을 운영해 왔다.
올해는 노루페인트가 운영하는 팬톤페인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팬톤페인트 블로그에 이웃을 추가한 뒤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팬톤페인트 멀티 제품과 부자재 세트가 제공된다.
팬톤페인트로 연출된 공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리뷰한 체험단 중 우수 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집꾸미기 페인트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