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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림마라'는 자체 개발한 한국형 마라탕으로 현재 국내 매장 200개를 돌파한 브랜드다. 올해에는 뉴욕 맨해튼, 대만 타이베이, 베트남 호찌민 등 해외시장까지 진출했다.
양사는 지난달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식자재 공급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임종욱 CJ프레시웨이 외식SU장, 원종만 지씨글로벌컴퍼니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계약에 따라 소림마라 전국 매장에 마라소스, 생새우살, 돈등심 등 주요 식자재를 공급할 예정이다.
또 솔루션도 제공할 방침이다. 소림마라의 메뉴를 구내식당, 학교 등에 선보일 수 있도록 판로 확장에 나선다. 소림마라의 신메뉴 개발에도 힘쓴다. 현재 학교 급식 메뉴 전용 마라소스, 마라로제 소스를 활용한 꿔바로우 등을 기획 중이다.
수도권과 지방권으로 별도 운영됐던 물류 시스템도 CJ프레시웨이가 통합 관리한다.
원 대표는 "소림마라의 매장 수가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사업 확장을 위한 든든한 동료가 필요했다"며 "협업으로 브랜드가 한층 더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체계적인 솔루션을 통한 고객사와 동반성장으로 외식 식자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발판 삼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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