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지난 달 개강 시즌을 맞아 진행한 '피치 소토닉' 체험단 이벤트에 약 2030명이 참여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자 이번 2차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 음용 후기를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및 블로그에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지난 7월 출시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다. 진로토닉에 국산 개복숭아를 더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접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