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틈 방문자는 1층에 비치된 아이폰15 시리즈를 활용해 초점·심도 제어 기능, 새로운 에어드롭 공유 방식 등을 체험하면 유리컵, 핸드크림 등 다양한 굿즈 경품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험을 완료한 U+모바일 이용자에게는 '시현하다' 사진 촬영권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틈 앱에서는 '애플워치SE2', '맥세이프 카드지갑', '맥세이프 충전기' 등을 받을 수 있는 'i(iPhone) love U+'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구매하기 희망하는 아이폰 투표하기 △구매 시 가장 고민되는 점 의견 나누기 △틈 팝업 방문 인증샷 남기기 등 총 6가지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5 시리즈 사용자를 위해 요금제 혜택도 강화했다. '5G 시그니처(월정액 13만원, VAT포함)'와 '5G 프리미어 슈퍼(월정액 11만5천원, VAT포함)' 요금제 가입자가 선택할 수 있는 '애플워치 팩' 등 카테고리 팩에 '아이패드 팩'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패드 팩은 24개월간 '아이패드 9세대'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는 특별혜택이다.
또한 아이폰, 아이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애플워치8 시리즈(셀룰러 모델)'는 최대 47만원으로, '애플워치SE2(셀룰러 모델)'는 최대 15만원으로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아이폰15 시리즈 공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을 분석해본 결과 아이폰15 프로 모델의 비중이 51%로 인기가 가장 높았다. 뒤이어 아이폰15 프로맥스(26%), 아이폰15(19%), 아이폰15 플러스(4%) 순으로 집계됐다. 모델별 색상의 경우 아이폰15 프로·프로맥스는 △내추럴 티타늄(45%) △화이트 티타늄(28%) △블랙 티타늄(17%) △블루 티타늄(10%) 순으로, 아이폰15·플러스는 △핑크(38%) △블루(28%) △블랙(22%) △그린(6%) △옐로(6%)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