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5가지 컨실러 다 담았다” 애경산업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21010009938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3. 08. 21. 08:26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제공 =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컨실 블렌더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잡티, 홍조 등 붉은기 커버를 위한 '그린'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미디움 피치' △짙은 잡티 커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닐라' △커버와 셰이딩이 가능한 '베이지' △블렌딩 및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명도와 채도에 기반한 컬러로 이루어져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톤과 밝기를 조정해 주는 블렌딩 컬러 '퓨어 브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면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톤 커버에 활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피부 부위별 최적화된 커버를 위해 트러블 및 잡티 커버 시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착 제형과 눈가 등 메이크업이 뭉치기 쉬운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제형의 '멀티 텍스처'를 적용했다.

한편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루나 공식몰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