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니뮤직, Z플립5 이용자 위해 플렉스 윈도우 위젯서비스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16010007630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3. 08. 16. 09:19

갤럭시 지니뮤직
지니뮤직은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5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음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제공=지니뮤직
지니뮤직은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5 이용자를 위한 AI음악플랫폼 지니 위젯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Z플립5 이용고객들은 커진 Z플립5 '플렉스 윈도우'를 활용해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편리하게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갤럭시 Z플립5의 플렉스 윈도우는 전작(1.9인치)보다 약 4배 늘어났고, 이용자들은 플렉스 윈도우를 통해 지니뮤직이 제공하는 새로운 위젯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 휴대폰에 탑재된 지니앱을 열지 않고도 플렉스 윈도우에서 다양한 음악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위젯서비스를 설계했다.

AI 음악플랫폼 지니는 위젯 기능으로 음악플레이기능은 물론 다양한 음악플레이리스트 불러오기, 앨범이미지 구현, 실시간 가사보기 등을 제공한다.

홍세희 지니뮤직 플랫폼본부장은 "Z플립5 신규 휴대폰 이용고객들에게 플렉스 윈도우 위젯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하고 신선한 음악감상 경험을 제공한다"며 "디바이스별 음악서비스 차별화를 도모해 고객이 나만의 특별한 음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