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프로야구 시즌이 진행 중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SSG랜더스' 야구단과 '칭따오(TSINGTAO)' 맥주가 협업한 한정판 캔맥주 'SSG랜더스X칭따오 캔맥주 500ml'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SSG랜더스 유니폼을 입은 판다 캐릭터 '따오'를 패키지 전면에 내세웠으며,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이마트24는 최근 편의점이 가정 맥주 시장의 인기 채널로 자리잡은 만큼 '맥덕'들의 취향을 자극할 수 있는 상품을 발빠르게 도입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홈술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출시와 함께 다음달 말까지 4캔 1만2000원 행사도 진행한다.
김지현 이마트24 맥주 MD는 "칭따오라는 익숙한 브랜드에 야구 팬덤까지 더한 'SSG랜더스 한정판 칭따오 맥주'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 인기 상품의 반열에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맥주를 도입해 고객의 첫 구매를 유도함은 물론 향후 상품의 맛과 품질에 만족한 고객의 재구매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게끔 선순환 구조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이 외에도 제주도 핫플 '더클리프'와 손잡고 서귀포시 노을을 모티브로 한 '선셋에일맥주'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였으며, 대한항공과 함께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