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DREAM, MBTI에 서로 다른 온도차 =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MBTI(성격유형검사)를 주제로 한 신곡으로 컴백했습니다. 이번 신곡 'ISTJ'는 아이돌 그룹에서 다루지 않았던 소재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NCT DREAM은 최근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MBTI'를 두고 의견 차이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멤버 런쥔은 "나는 MBTI를 안 해봤다. 네 글자로 판단하는 걸 싫어한다. 사람은 모두 다르다"고 말하는 반면, 해찬은 "나는 MBTI가 4개다. 과거에 ENFP였는데 지금은 ESFP인 상태다. 당시에 내 심경을 알 수 있는 것 같다"며 "팬들도 재밌게 받아들여줄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MBC 태계일주2 김지우 PD (2)
0
김지우 PD /MBC
★'태계일주2' 김지우 PD "기안84와 덱스, 둘 중 여행가고 싶은 사람?"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김지우 PD가 출연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온라인 인터뷰를 가진 김 PD는 "기안84 덕분에 탄생한 프로그램이다. 거침없이 현지와 하나가 되려는 마음으로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라며 "덱스는 야생성, 강인함을 고루 갖췄다"고 평했습니다. 그러면서 기안84와 덱스 중 누구와 함께 여행을 가고 싶냐는 질문에는 "여행은 기안84와 가고 싶지만 방은 덱스와 쓰고 싶다"며 재치 있는 답변을 했습니다.
이승기
0
이승기/제공=티빙
★'브로 앤 마블' 이승기의 출연료는? = 이승기를 비롯해 이승기, 규현, 지석진, 조세호 등이 티빙 예능프로그램 '브로 앤 마블'에 출연하는데요. '브로 앤 마블'은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8명의 브로들이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통해 예측불가 여행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입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뱅커로 활약한 이승기가 현지에서 제일 고생한 멤버로 지목되기도 했습니다. 조세호는 "그래서 출연료도 가장 많이 받았을 것 같다. 저보다는 더블 정도?"라고 추측 했는 데요. 이에 이승기는 조세호보다는 많이 받았다고 응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러면서 "조세호는 현지 돈으로 출연료를 받았다는 이야기가 있더라"라고 말했고, 조세호는 "대추와 초콜릿으로 받았다"라고 받아쳐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영화 '밀수'의 조인성
0
조인성/연합뉴스
★조인성 "류승완 감독, 소싯적 내 모습이라고…" = 배우 조인성이 류승완 감독과 영화 '모가디슈'에 이어 '밀수'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이번에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전국구 밀수 왕 권 상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의 국면 전환을 시켜야 하는 역할이라 고민을 하고 있을 때 현장에서 테스트 촬영을 하게 됐는데, 머리와 분장을 한 모습에 류 감독은 "소싯적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조인성은 류 감독의 모습을 표현하기로 했지만 그게 무엇일 헷갈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 "나이가 먹으면 류 감독처럼 품위 있고 잘 생기게 변해가겠구나, 단지 키는 내가 조금 줄 수 있겠구나" 등의 복잡했던 심정이 떠올랐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