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문건설공제조합-동국대, 건설경영 CEO 과정 개설 MOU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13010007177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3. 01. 13. 15:10

전문건설공제조합-동국대학교 업무협약
지난 12일 서울 중구 동국대 서울캠퍼스에서 열린 '건설경영 CEO 과정 업무협약식'에서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오른쪽)과 윤성이 동국대 총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전문건설공제조합
전문건설공제조합과 동국대학교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중구 동국대 서울캠퍼스에서 '건설경영 CEO 과정 개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건설경영 CEO 과정은 조합원의 글로벌 리더십 배양을 돕고 업계 간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설됐다.

커리큘럼은 건설업계 오피니언 리더에게 필요한 건설 전문 정보를 포함한 경제, 금융, 사회 분야 등 폭넓게 구성된다. 이를 위해 사회 각계의 저명한 전문가들을 강사진으로 꾸릴 예정이다.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은 "국내외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전문건설업도 변화된 환경을 포착하기 위해 전문 교육이 절실한 상황"이라면서 "동국대와의 CEO과정 개설을 통해 전문건설업계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성이 동국대 총장은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과 조합이 교육을 함께 하면서 많은 교육생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면서 "수강생이 전문분야업계에 산적한 여러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CEO 과정은 오는 3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7~9시까지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건설사 대표·임직원 △건설 유관단체 등 간부 △정부 부처 부이사관급 이상 △기타 각종 금융기관·부동산 개발사 임직원 등이다. 모집인원은 60명 내외이며 지원서 접수 마감 후 서류 전형을 통해 교육 대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 조합 홈페이지에서 입학지원서를 내려받아 △사진파일(반명함판)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사본(대표 외 임직원의 경우)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