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강시스타, 영월지역에 장학금·이웃돕기 성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15010008094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2. 12. 15. 17:43

이웃사랑 성금(영월군) (1)
동강시스타 관계자가 장학금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SM그룹
SM그룹에서 운영하는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영월군 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소외계층과 독거노인들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도 영월군에 전달했다.

동강시스타는 폐광지역 대체산업으로 조성된 2011년 오픈 이래 최고매 달성과 흑자 전환이라는 두 가지 기록을 세웠다.

이는 SM그룹에서 인수 후 사업정상화를 추진한지 3년만에 이뤄낸 결과다.

동강시스타는 그동안 객실 일부 리모델링, 객실 전부의 커튼교체, 침대교체, 65인치 TV교체, 객실 도배와 골프카트 전체 교체 등의 시설투자와 전직원 대상 전문 서비스 강사를 통한 서비스교육의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에 심혈을 기울였다.
현재 9홀 골프장의 18홀 전환을 추진 중이다. 오는 2024년 오픈할 예정이다. 18홀 골프장 오픈 후 이익의 30%를 영월지역에 환원키로 영월군과 협약하는 등 지역 상생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동강시스타 관계자는 "지역과의 상생을 통해 적자기업 이미지에서 벗어났다"며 "앞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