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리미엄 썬팅 필름 브랜드 지벤트, EV 모빌리티와 MOU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8010016164

글자크기

닫기

조은국 기자

승인 : 2022. 06. 28. 17:59

KakaoTalk_20220628_141730668
지난 27일 열린 전략적 제휴 체결식에서 김성진 지벤트 상무(사진 오른쪽)와 윤기섭 EV 모빌리티 전략기획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지벤트
프리미엄 썬팅 필름 브랜드 지벤트(ZIVENT)가 전기차 전문 온라인 판매 플랫폼 EV 모발리티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벤트는 국내 및 세계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프리미엄 하이앤드 자동차 필름 브랜드다. 윈도우 필름과 차량 전면유리 보호필름, 자동차 도장면 보호필름 등의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지벤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EV 모빌리티와 협력 사업을 공동 추진해 상호 간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기섭 EV 모빌리티 전략기획본부장은 “향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EV 모빌리티의 고객 및 회원들에게 앤디포스(NDFOS) 지벤트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썬팅 및 패키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전기차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지벤트의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EV 모빌리티의 제품 판매 증대를 위해 공동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