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남은행, 24일까지 찾아가는 여성 취업상담 창구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1010011587

글자크기

닫기

조은국 기자

승인 : 2022. 06. 21. 15:10

찾아가는 여성 취업상담 창구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 상담사가 BNK경남은행 영업부를 방문한 여성 고객에게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지난 3월에 이어 6월에도 지역 여성과 고객들에게 취업 정보를 알려주는 상담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경남은행은 지역 여성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여성 취업상담 창구’를 이달 24일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본점 영업부 내에 찾아가는 여성 취업상담 창구를 별도 마련했다.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 상담사를 통해 구직·구인 상담과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

또 창업·인터십 지원과 함께 ▲집단상담 프로그램(취업대비교육) ▲직업교육훈련 ▲경력이음사례관리서비스 등 취업 관련 교육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찾아가는 여성 취업상담 창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박주나 취업 상담사는 “경남은행을 찾는 고객과 취업을 희망하는 지역 여성들에게 직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취업알선, 경력단절예방사업 등 취업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오는 24일까지 경남은행 영업부 내에서 운영되는 찾아가는 여성 취업상담 창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은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