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셀렉션 범 에디션 69호’는 가정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들만을 선별해 구성했다. 이와 함께 윷놀이, 딱지치기, 팽이 등 전통놀이 3종이 혼합돼 있는 ‘까치와 호랑이 민속놀이 세트’ 등도 선보인다. 또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59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세트다.
최고급 한방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는 부귀와 다복, 장수 등 오복을 염원하는 단청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새겨 넣었다.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로시크숨마 라인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세트엔 숨마 엘릭서 에센스 미니어처를 비롯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도 증정한다.
오휘(OHUI)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인다. 눈가 피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목 등 얼굴 전반의 탄력 고민 부위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이번 설에 처음 선보인다.
수려한은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예화담’은 깊은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